본문 바로가기

교통사고/치/료

첫눈 교통사고, 후유증치료는 어떻게 해야할까?


첫눈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는 어떻게 해야할까?







안녕하세요. 교통사고치료한의원 예인한의원입니다. 오늘 충북에 첫눈이 내렸다고 합니다. 첫눈 대설특보로 아침부터 크고 작은 사고가 연달아 이어졌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접했는데요. 이렇게 겨울이 오면 눈 때문에 길이 미끄러워 교통사고 치료나, 눈길 교통사고를 당해 후유증치료를 받기 위해 교통사고한의원 예인한의원을 방문해 주시는 분들이 많아지십니다. 오늘은 교통사고치료한의원 예인한의원에서 첫눈 교통사고 후유증치료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눈이 내리게 되면 길이 미끄러워 길이 막히기 쉽습니다. 이 때 속력을 내다가는 길이 미끄러워 교통사고가 나기 쉽습니다. 눈길에 미끄러지기 쉽기 때문에 크고 작은 사고가 많이 나는데요. 교통사고의 경우 당시의 아무런 증상이 없다가도 후에 그 통증을 호소하시는 경우가 많아 가볍게 접촉사고가 났다고 해서 이를 무시하고 지나쳐서는 안됩니다. 눈길에 미끄러져 사고가 날 경우, 당시에는 아무런 통증을 느끼지 못하다가 후에 그 통증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은 보통 당시에는 그 증상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사고 당시에는 외상으로 인해 후유증에 대해 신경쓰지 못하다가 후에 그 통증이 나타나 고통을 호소하시는데요. 이 교통사고 후유증은 검사기기로 진단되지 않는 경우가 많아 그 증상을 제 때 치료하지 못하고 만성적인 질환이 되어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교통사고치료한의원 예인한의원에서는 알려드리자면 예로부터 한의학에서는 교통사고 후유증을 낙상, 낙마, 타박, 어혈, 골절 등의 병증을 일맥상통하게 보고, 치료하고 있습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은 외상과 더불어 정신적으로나 내과적으로나 그 증상이 다양하게 나타날 수 있어 교통사고치료한의원 예인한의원에서 이들 병증을 진단하고 통찰하여 눈에 보이지 않는 어혈을 풀어주는 치료가 꼭 필요합니다.


특히나 교통사고의 경우, 사고 당시 충격부위에 따라 그 통증이 다양하게 나타날 수 있는데요. 교통사고 시, 그 충격을 가장 많이 받는 부위로는 허리와 목을 그 예로 들 수 있습니니다. 목과 허리의 경우 사고 당시의 충격으로 인해 몸과 척추가 구조적으로 틀어짐이 발생할 수 있어 이는 추나요법으로 그 구조를 바로잡아 통증을 해소해야 합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교통사고치료한의원에서는 추나요법으로 몸과 척추가 구조적으로 틀어진 것을 바로잡고, 어혈한약과 침, 부항 등으로 환자의 통증과 체질에 따라 그 증상을 진단하고 치료하고 있습니다. 어혈한약과 침으로 어혈을 풀고, 환자의 면역력 회복에 힘써 신체적, 정신적으로 나타나는 신체의 불균형을 바로잡고 있습니다.


첫눈 교통사고로 인한 교통사고 후유증치료가 필요하신 경우, 교통사고한의원 예인한의원을 찾아주시면 다양한 후유증치료방법과 환자와 통증 그리고 체질을 진단하여 후유증의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그 통증을 해소하여 증상이 치료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