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증치료/허리 디스크

부산서면허리한의원 디스크 왔다면?

부산서면허리한의원 디스크 왔다면?



교통사고가 났건, 아니면 낙상을 당했건, 혹은 무리하게 무거운 물건을 들려다가 허리가 나갔건 간에 디스크는 되도록 빨리 고쳐 줘야만 하는 큰 질환입니다. 척추뼈 사이사이에 마치 쿠션처럼 끼워져 있으면서 척추가 받는 충격을 흡수해 주는 디스크는, 만약 제 자리에서 벗어날 경우 주변의 신경, 근육, 혈관을 압박하면서 염증과 통증을 유발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신경이 눌리게 되면서 하반신 감각 이상이라던가 보행 이상 같은 다양한 문제들이 추가적으로 일어날 수 있게 됩니다. 만약 이런 증상을 단순 허리통증 정도로 가볍게 여기고 파스나 진통제, 소염제 같은 것들만 가까이 하면서 치료를 방치하게 될 경우 수술이 필요할 정도로 악화되면서 더 문제가 커지게 되는 것입나다.





여기에 더불어서, 특히 최근에는 큰 사고를 당한 게 아닌데도 디스크 증상 호소를 하며 부산서면허리한의원에 방문하는 환자들이 많아졌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책상 앞에 앉아서 잘못된 자세로 계속 앉아 있다 보면 허리에는 많은 부담이 가게 되고, 결국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디스크가 제 자리에서 삐져 나오면서 문제가 생기는 것입니다.





이렇게 디스크라는 질환은 급성으로도 올 수 있지만 만성으로도 올 수 있고, 나이 든 분들에게만 오는 게 아니라 젊은 사람에게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디스크 문제를 방치하게 될 경우 매우 힘든 경우가 일어날 수도 있는 만큼 초기에 증상이 있다면 부산서면허리한의원에 방문해서 증상 원인부터 짚어보는 게 좋습니다.


한껏 악화된 디스크 증상은 수술을 받아야만 나을 수 있지만, 어느 정도 초기 증상에 머물러 있다면 부산서면허리한의원에서 침술과 부항, 약 처방, 추나요법, 물리요법 정도를 받게 되어도 충분히 개선될 수 있습니다. 다른 병도 일찍 치료할수록 좋은 것은 매한가지이지만, 디스크는 수술과 비수술을 가를 수 있는 만큼 더 빠른 치료가 요구됩니다.





만약 별다른 이유 없이 갑자기 허리가 시큰거리기 시작하고, 일어서서 걸을 때 더욱 통증이 악화되며, 허리를 굽히면 찌릿한 느낌이 들고, 아침보다 저녁에 더 많은 통증이 생겼다가 밤에 자리에 누우면 좀 나아지는 허리 통증을 갖고 있다면 디스크 초기 증상일 가능성이 높으므로 부산서면허리한의원에 방문해 보는 것을 권장하고자 합니다.


부산서면허리한의원 예인한의원은 허리의 염증을 가라앉히면서 동시에 다양한 요법을 통해 허리와 추간판이 제자리를 찾을 수 있도록 만들고 있습니다. 우리 몸 건강의 중심이라고도 할 수 있는 허리에서 발생하는 통증, 이제 더 참거나 견디지 말고 예인한의원에서 치료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