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인한의원/한의원 이모저모

국밥이 죽여주는 양정시장맛집 고성식당

 

 

 

안녕하세요. 예인입니다.

날도 좋고~ 기분도 좋고~

그래서 어제는 예인 선생님들과 점심을 먹으러 나갔어요~ 오랜만에 외식외식~

따져보면 오랜만은 아니지만서도;;;;;;;ㅎㅎ

 

암튼! 오늘은 선생님들과 국밥이 땡기는 관계로 근처

국밥이 죽여주는 양정시장맛집 고성식당에 갔습니다~

 

 

양정시장맛집 고성식당의 모습입니다.

고성식당은 테이블이 6, 7개 되는 작은 식당이지만 워낙 사람들이 많이 찾아

대기시간이 길어질때도 있어요.

저희가 점심시간이 오후 1~2시까진데 시간을

조금만 잘못맞춰갔음 엄청 기다렸다고 시간 잘맞춰왔다 하시드라구요.

럭키~~~~ㅋㅋㅋㅋ

 

 고성식당 메뉴에요.

저희는 오늘 국밥데이~~

사장님~ 2인분같은 1인분 국밥 주세요~~~ㅎㅎㅎ

 

 

기본 반찬은 이렇구요~

김치가 완전 맛있어요. 사오는 김치 아니죠오~

여기 사장님께서 직접 담그신 김치랍니다~

 

저희는 고성식당 단골이라 사장님이 특별히 납세미전을 만들어 주셨어요~

처음 먹어본 건데 우와~~ 맛나요~~~

사장님 땡큐베리감솨~~~사랑합니다~

참! 저희 친분으로 포스팅하는 사람들 아닙니다~

여긴 저희가 언급안해도 충분히 손님이 바글바글하니까요 ㅎㅎ

 

 

오오~~ 국밥님 입장~~

 

수저로 국밥님과 양념의 콜라보를 만들어내고~

 

자아~ 제가 한 입 먹어보겠습니다! 꿀꺽!ㅋㅋ

여긴 고기를 좋은걸 쓴다는걸 한입만 먹어보고도 알 수있어요~

오늘도 든든히 속을 채우고 갑니다.

 

 

 

여러분들도 오늘 든든한 국밥 한 그릇 어떠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