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통사고/치/료

부산관절치료 안면비대칭 문제는

부산관절치료 안면비대칭 문제는


만약 무표정이 아닌 웃는 모습, 우는 모습이 부자연스럽다는 이야기를 들으신다면 안면비대칭 문제를 의심해 볼 필요가 있는데요. 한 쪽의 입꼬리가 유독 많이 올라가거나 턱의 경사도 차이나 난다면 안면비대칭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안면 비대칭은 외적인 부분에 강한 첫인상을 남겨주기 때문에 환자가 스스로 질환을 의식하고 있다면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을 수 있는데요. 오늘은 안면비대칭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부산관절치료 방법은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면비대칭은 표정을 지을 때나 말을 할 때 얼굴 표정이 부자연스러워지는 것을 말하는데요. 일반적으로 악관절과 경추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안면비대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경추나 악관절의 수직수평이 어긋나고 이로 인해 악관절에 연결되어 있는 머리뼈들이 깨지면 뼈의 뒤틀림으로 인해 안면 비대칭이 나타나는 것인데요. 이 때 뼈의 뒤틀림을 고치지 않는다면 안면 비대칭은 치료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경추와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는 척추도 자극을 받아 전신적으로 비대칭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 유의해야 하는데요.


얼굴이 비대칭한 것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정확히 어느 부위에 비틀어짐이 발생하는지 원인을 파악하여 얼굴 비대칭을 치료한 후 전신 비대칭으로 발전하지 않도록 예방해야 합니다.

 

 


우리 신체의 틀어짐을 치료할 경우 악관절과 척추, 경추 등이 균형을 유지할 수 있게 되며 이는 안면 비대칭과 전신 비대칭을 치료하게 돕습니다.


한편 안면비대칭이 있을 때 많은 사람들이 성형외과에서 수술을 받는 경우가 많은데요. 무조건적인 수술은 얼굴형태를 전체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어 유의해야 합니다.

 


예인한의원에서는 안면비대칭 문제를 가지고 계신 환자들에게 부산관절치료를 위해 신체의 비틀어진 부분을 찾아내어 바로잡고 척추를 비롯한 경추 등이 균형을 유지하도록 돕는데요. 만약 안면 비대칭으로 인해 외적인 스트레스가 있거나 또는 전체적인 비대칭 문제로 번질 것의 우려하신다면 예인한의원에서 부산관절치료를 받으시길 바랍니다.